고객지원



[FAQ] 자주 묻는 질문 모음

Frequently Asked Question

Q. 문의사항은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A. 홈페이지 아래의 전화번호 (055-587-2111~5)나 E-mail (jw5872111@daum.net)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친절하게 상담드립니다.

 

Q. 패턴디자인을 문의하고 싶습니다.

A. 회사에서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현장사항에 맞는 최적의 패턴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제품 견본을 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사 홈페이지 내 ‘제품소개’ 항목을 참조하시거나 회사소개 내 ‘오시는 길’을 통해 회사 전시장을 방문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Q. 카탈로그는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A. 카탈로그는 홈페이지 자료실의 ‘카탈로그’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회사를 방문하시면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Q. 제품을 배송해주시면 현장에 하차해 주시나요?

A. 아닙니다. 저희는 현장으로의 배송은 해 드릴 수 있으나 현장에서는 제품하차를 위해 지게차 등 별도의 장비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Q. 회사를 방문해서 제품을 가져가면 운임비는 들지 않나요?

A. 네. 방문하셔서 수령하시는 경우에는 운임비가 추가되지 않지만,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지역에 따라 배송료가 별도로 청구됩니다.

 

Q. 구매한 제품이 이상이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하죠?

A. 제품에 직접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1년에 한해 A/S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혁신제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A. 혁신장터 이용안내입니다.     ☛ 혁신제품 구매방법 바로가기     ☛ 혁신장터 바로가기

 

 

첨부파일